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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귀욤 은하
2020-01-21 18:23:19
최진준상지 조회수 77
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KISA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적극행정 우수사례로 선정,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원장 김석환 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가 인사혁신처가 실시한 ‘제2회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국무총리상 우수상 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하 클린서비스 는 개인정보 유출 및 오·남용으로 인한 명의도용 사생활침해 등의 피해 최소화와 국민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보장을 위해 2010년 7월부터 행정안전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운영하는 대국민 서비스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클린서비스는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성인인증 연령확인 등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및 아이핀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했던 내역을 한 번에 통합 조회하고 불필요하게 가입된 웹사이트를 확인 회원탈퇴까지 원스톱 지원 대행 해 국민의 알 권리를 강화하고 일상생활의 불편·고충 해소에 기여했다고 평가받았다. 지난 7년 동안 일반 국민이 클린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 내역을 조회한 건수는 1130만건 회원탈퇴 신청건수는 450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지난 8월 휴대폰을 통한 본인확인 내역 조회서비스가 개시되면서 회원탈퇴 지원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으며 회원탈퇴 신청건수 32만4212건 도 20배가량 증가했다. 김주영 KISA 개인정보대응센터장은 “국민의 개인정보 보호와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보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통한 정기적 본인확인 내역 확인과 불필요한 웹사이트 회원탈퇴로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 줄 것”을 요청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5,IT과학,한국경제,신도리코 노즐 두 개 달린 3D 프린터 출시,유하늘 기자 신도리코가 두 개의 노즐을 장착한 차세대 3차원 3D 프린터 ‘3DWOX 2X 사진 ’를 4일 출시했다. 3DWOX 2X는 기존 제품보다 다양한 재질을 쓸 수 있고 출력 사이즈도 키운 것이 특징이다.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두 개의 노즐이 두 가지 조형물을 동시에 출력할 수 있다. 하나의 조형물에 두 가지 색상을 섞어 제작하거나 두 가지 소재를 혼합해 출력하는 등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철우 신도리코 개발지원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문가용 수준의 고급 제품으로 3D 프린터 기술이 발달한 미국이나 유럽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도리코는 이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크리스마트트리 점등식을 했다.바카라 사이트 제작20171206,IT과학,이데일리,KT CMB 상생 MOU..케이블모바일 상품 출시 목표,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는 전국단위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East 사옥에서 KT Mass총괄 임헌문 사장과 CMB 김태율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KT는 CMB와 협력해 내년 초를 목표로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이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CMB는 대전과 대구 서울 영등포구 등을 중심으로 약 160만 가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 역사만 50여년이다. KT 관계자는 “케이블TV 사업자들과의 상생ㆍ협력을 통해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며 “특히 KT와 CMB는 앞서 올해 5월에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KT는 독자개발 기술인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S VOD AD Channel AD switching System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VACAS는 IPTV 특성상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해 주는 기술이다. 이를 활용하면 CMB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 해당 지역의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이는 지역 광고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CMB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김태율 CMB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민들께서 부담 없이 보편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고품질 방송 서비스 제공을 경영 이념으로 50년 역사를 달려온 저희 CMB가 KT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방송·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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