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Q&A NBA 경기에서 나온 최악의 반칙
2020-01-25 21:44:33
이훈종상석 조회수 91
20171204,IT과학,이데일리,KT 화웨이 Be Y 폰 2 출시..출고가 39만6000원,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 030200 는 5일부터 직영 온라인 KT샵과 전국 KT매장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전용 단말 ‘Be Y 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e Y’는 1020세대의 자유로운 모바일 라이프를 선도해온 KT가 요금제부터 단말까지 Y세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전용 단말 브랜드다. Be Y 폰 2는 5.2인치 전후면 커브드 글라스 디자인에 전작보다 셀카 기능을 강화한 전면 카메라와 더 커진 센서로 선명한 사진촬영이 가능한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다. 30분 만에 최대 45%까지 충전 가능한 빠른 충전 퀵차징 과 고속 지문인식센서 등 편리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으며 출고가는 39만6000원 부가세 포함 이다. Be Y 폰 2는 글로벌 3위 스마트폰 제조업체인 ‘화웨이’에서 글로벌 출시 후 많은 판매를 기록중인 ‘P10 Lite’를 국내 통신환경에 맞게 변형한 제품이다. 화웨이 P10 Lite 모델은 10월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안드로이드 단말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럽 시장에서도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작년 가성비 높은 Be Y폰을 출시하면서 1020 Y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며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Be Y 폰 2’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가치를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한국경제,색다른 임대주택 서비스 내놓는 디벨로퍼,롯데자산개발 어바니엘 도입 24시 콜센터·가전 렌털 서비스 더디벨로퍼 로렌하우스 제로에너지 임대형 주택 관심 김진수 기자 디벨로퍼 부동산 개발업체 들이 임대용 주거 서비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주택 임대사업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롯데자산개발은 1 2인 가구에 특화된 도심형 주거임대사업 브랜드 ‘어바니엘 Urbani L ’을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서울 가산동에서 선보이는 복합단지 ‘어바니엘 가산’에 브랜드를 처음 적용한다. 어바니엘은 도시 urban 와 나 I 롯데 LOTTE 의 합성어다. 40여 실 규모인 어바니엘 가산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한다. 냉장고 침대 소형가전 등 렌털 서비스와 카 셰어링 서비스 그린카 도 계획하고 있다. 조만간 2호점인 ‘어바니엘 충정로’ 499가구 도 선보인다. 부동산 개발업체 더디벨로퍼는 정부시범사업인 제로에너지 임대형 단독주택 사업 브랜드를 ‘로렌하우스’로 정하고 다음달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로렌하우스는 제로에너지의 제로 zero 와 임대주택을 의미하는 렌털하우스 rental house 의 합성어다. 제로에너지 임대형 단독주택 사업은 주택도시기금과 LH 한국토지주택공사 가 출자해 신용을 보강하고 더디벨로퍼와 3개 금융기관으로 구성된 리츠 부동산투자회사 가 시행한다. 새 브랜드는 세종 경기 김포 한강신도시 오산 세교지구에 들어서는 임대형 단독주택 298가구에 첫 적용한다. 국내 1세대 디벨로퍼 신영도 최근 준공된 서울 신설동 ‘지웰홈스 동대문’ 275실 의 임차인 모집에 나섰다. 신영은 싱가포르 부동산자산운영사 에이알에이 ARA 와 공동 출자해 ‘ARA신영 제1호 위탁관리리츠’를 설립하고 ‘지웰홈스 동대문’ 사업을 추진했다. 신영은 서울 서초동 임대주택 등으로 사업대상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https://feelgame01.com/20171201,경제,머니S,마켓컬리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 실시,본문 이미지 영역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가정간편식 디저트 파티용품 등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마켓컬리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파티에 어울리는 각종 가정간편식 디저트 파티용품 등을 판매하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양갈비 스테이크 브레이징 포크밸리 리조토 등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가정간편식 PB 상품 12종을 신규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또 칠면조와 로스트비프를 비롯한 주요 크리스마스 메뉴와 에피타이저 디저트 등을 예약 판매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리스와 파티용품 카드 등의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 기간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기획전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하고 7만5000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 해 동안 마켓컬리 이용한 고객에게 12월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50만원이 넘는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윈터 딜라이트 캐시미어 목도리’를 증정한다. 이 목도리는 마켓컬리가 내몽골산 캐시미어 100%로 특별 제작한 겨울 한정 상품이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최근 바쁜 연말을 피해 송년회를 조금 앞당겨 진행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벌써부터 파티용 디저트 및 스테이크 치즈 등의 주문량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마켓컬리가 엄선해 선보이는 파티 관련 식재료를 통해 특별한 홈파티를 간편하게 준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켓컬리는 70여가지의 꼼꼼한 자체 기준을 통해 엄선된 식자재 해외 식료품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다. 밤 11시까지 주문 시 아침 7시 이전에 배송을 완료하는 ‘샛별배송’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온라인 업계 최초로 식품 전용 냉장·냉동 창고를 구축해 주문부터 배송까지 풀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하게 식재료를 배달해준다. 지난 2015년 5월 21일 서비스 론칭 이후 2년 6개월 만에 가입자 40만명 월 매출 60억원을 달성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