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Q&A 추억의 런닝맨 초아
2020-01-25 22:38:49
노종성준석 조회수 90
안전토토사이트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포토 한미 FTA 제2차 공청회,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한미FTA 개정 관련 제2차 공청회 가 열리고 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부산일보,코렐 파이렉스 스누피 캐릭터 라인으로 키덜트족 공략,주방용품 업계가 키덜트 Kidult 를 새로운 큰 손으로 주목하고 있다. 키덜트란 키즈 kid 어린이 와 어덜트 adult 어른 가 합쳐진 신조어로 단순 캐릭터 용품 수집을 넘어 최근에는 자신의 취미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새로운 소비주체로 떠오르고 있다.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 World Kitchen 은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키덜트 문화가 구매력이 있는 2545세대의 신소비 트렌드로 진단 미국의 인기 만화 피너츠 Peanuts 사와 손잡고 코렐 Corelle 파이렉스 Pyrex 코닝웨어 Corning ware 에 캐릭터 협업 상품을 확장하며 키덜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가장 먼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파이렉스 스누피 4면밀폐 사진 와 스누피 저장용기 심플리드 다. 파이렉스는 102년 전통의 아메리칸 특유의 헤리티지 감성으로 1915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국 대표 오리지널 내열유리 브랜드다. 특히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 패턴과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레트로한 디자인부터 모던한 디자인까지 당시에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여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이렉스의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오랜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피너츠의 두 주인공 스누피와 찰리 브라운 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내열성으로 단순 음식 보관에 용이하다. 내열 유리로 전자레인지와 오븐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냄새와 색 배임 걱정 없어 테이블웨어로도 손색없다. 무엇보다도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브랜드에 대한 전 세계인의 애정과 향수가 더해져 보다 특별한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실제 키덜트 시장의 성장을 가늠할 수 있던 바로미터는 코렐이다. 올 초 미국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에서 선보인 스누피 더플레이 Snoopy Monotone 제품은 출시 이후 주문량이 당초 예상 수량을 웃돌았다. 특히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스누피 세트 상품은 스누피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패키지와 알찬 상품 구성으로 1차 물량 품절 후 추가 제작해 공급 중에 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천연 글라스 세라믹 조리용기 코닝웨어 역시 모노톤의 메탈릭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감성의 스누피 사각냄비 를 월드키친 공식 아울렛에서 단독 출시해 많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월드키친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스누피 캐릭터는 어린 시절의 추억과 젊어지고 싶은 고객들의 욕구를 자극하는 매력적인 상품 이라며 글로벌 주방용품 제조사로서 기술 노하우를 접목시킨 차별화된 캐릭터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스포츠 토토 배당률20171206,IT과학,서울경제,중국 칭화대 창업연구소 부원장 스타트업 위한 평가 모델 필요,스티븐 화이트 칭화대 X랩 부원장...스타트업 평가 모델 만들어 사람 투자 IP 경쟁상황 등 11개 지표 바탕으로 스타트업 평가 스타트업 현 주소 알려주고 더 많은 스타트업 성공으로 이끌 것 스티븐 화이트 칭화대 X랩 부원장이 지난 28일 서울 판교스타트업 캠퍼스에서 열린 스타트업 캠퍼스 1주년 컨퍼런스에서 ‘스타트업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온라인 카지노 블랙 잭20171203,IT과학,아시아경제,스페이스하늘 수놓을 슈퍼문 3부작,내년 1월31일 뜨는 보름달 … 슈퍼 블러드 블루문 올 12월에서 내년 1월말까지 슈퍼문 이 연속해 떠오른다. 내년 1월31일 뜨는 보름달은 슈퍼 블러드 블루문 이다. 사진제공 NASA 아시아경제 정종오 기자 슈퍼문 뜨고지고 올해가 가고있는 내년이 다가오는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시간. 슈퍼문 이 잇따라 뜬다. 미국 항공우주국 NASA 은 올해 12월3일 현지 시간 내년 1월1일 1월31일 연이어 슈퍼문이 뜬다고 발표했다. 슈퍼문 3부작 이다. 슈퍼문은 달이 지구에 가장 가깝게 접근하는 근지점 에 위치할 때 나타난다. 가장 작은 보름달보다 14% 더 크다. 30% 더 밝아 보인다. 물론 기본적으로 달은 지구로부터 35만㎞ 이상 평균 거리는 38만㎞ 떨어져 있다. 이 때문에 하늘에 떠 있는 달의 변화를 맨눈으로 느끼는 것은 쉽지 않다. 다만 나뭇가지 사이에 걸려있거나 혹은 빌딩과 함께 슈퍼문 을 보면 다르다. 비교대상이 있기 때문에 그 변화를 충분히 체감할 수 있다. 여기에 1월31일 떠오르는 슈퍼문 은 매우 특별하다. 월식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북미 서쪽에서 시작해 태평양을 가로질러 동아시아에까지 월식 현상을 관측할 수 있다. 월식은 태양 지구 달 이 나란히 위치하면서 지구 그림자에 달이 들어가는 현상을 말한다. 지구가 태양빛을 가린다. 붉은색 빛은 구부러져 지구 대기권을 통과해 달에 도달한다. 이 때문에 달은 붉은 빛 을 보인다. 이를 두고 블러드 문 Blood Moon 이라 칭한다. 내년 1월31일 뜨는 슈퍼문은 별칭이 또 하나 있다. 한 달에 두 번 뜨는 보름달이다. 서양에서는 한 달에 두 번째 드는 보름달 을 블루문 Blue Moon 이라고 부른다. 내년 1월31일 뜨는 보름달은 슈퍼 블러드 블루문 인 셈이다. 한편 우리나라는 4일 00시47분에 슈퍼문을 볼 수 있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데일리안,KT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 간편납부 서비스 MOU 체결,KT가 스마트로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와 ‘간편납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서울시 종로구 KT 광화문 East 빌딩에서 진행된 MOU에서는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이선우 상무 스마트로 이홍재 대표이사 대한노인요양병원협회 남충희 부회장을 비롯해 3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와 스마트로는 간편납부 서비스로 요양병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대한노인요양협회는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간편납부 서비스는 문자메시지 기반의 전자고지결제 EBPP 서비스다. 결제 URL을 통해 청구와 수납업무를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수신자는 회원 가입이나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즉시 결제가 가능하다. 요양병원 비용은 주로 환자가 아닌 보호자가 낸다. 이에 보호자 주소를 별도로 파악하여 종이 청구서를 보내거나 전화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많았다. 특히 수납 여부를 일일이 확인하고 미납시 다시 전화 연락을 해야 하는 어려움도 있었다. 하지만 간편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요양병원에서는 청구서와 결제 URL을 문자로 쉽게 발송할 수 있고 수납 현황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종이 청구서보다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수납자는 납부를 하기 위해 종이 청구서를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문자를 받았을 때 바로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선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 상무 은 “빠른 성장세인 실버 산업의 큰 축이라고 할 수 있는 요양 병원 업무 효율화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히며 “대한요양병원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윈 윈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