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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댄스팀 걸크러쉬 퍼포먼스
2020-01-26 13:29:35
노성협석덕 조회수 92
클로버게임20171201,경제,한국경제,현대차 11월 내수 질주…그랜저 다시 1만대 돌파,지난달 현대차 내수 전년비 두자릿수 성장 내수 시장 지배력 높여 국내 베스트셀링카 그랜저는 지난달 1만대를 다시 돌파했다. 올들어 11월까지 누적 판매는 12만3000대로 집계됐다. 사진 현대차 홈페이지 현대자동차의 내수 판매가 살아나고 있다. 11월 국내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두 자릿수 성장세를 올렸다. 다른 국산차 메이커가 부진하면서 내수 시장에서 지배력을 높여가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달 국내외 시장에서 전년 동월 대비 10.4% 감소한 총 44만2940대를 팔았다. 해외 판매가 큰 폭의 감소세 13.6% 를 보였으나 내수는 6만3895대로 작년 11월 대비 12.8% 증가했다. 추석 연휴가 끼어있던 지난 10월과 비교해선 20% 늘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와 쏘나타 투싼을 비롯한 주력 차종들이 판매 호조를 보여 전년 동월과 비교해 판매가 증가했다 고 설명했다. 지난달 현대차 내수는 기아차가 4만9027대로 작년 동월보다 0.2% 증가하는데 그친 것과 대조적이다. 그랜저는 1만181대 팔리면서 다시 1만대 클럽에 복귀했다. 코나는 4324대 팔려 4개월 연속 소형SUV 시장 판매 1위를 지켰다. 제네시스 G70은 1591대 출고됐다. 기아차는 쏘렌토가 8000대 이상 팔리며 레저용차량 RV 상승세를 주도했으나 경차 모닝 판매 감소 여파로 내수는 정체를 보였다. 국내 경차 판매는 소형SUV 시장이 확대되면서 줄고 있는 추세다. 현대·기아차를 제외한 완성차 3사 모두 지난달 내수는 영업일이 적었던 10월보단 늘었으나 작년 11월과 비교해 부진했다. 한국GM은 지난달 국내 판매량이 1만349대로 내수 3위를 지켰으나 작년 동월 대비 40% 급감했다. 쌍용자동차는 7.6% 줄어든 8769대 르노삼성자동차는 33.9% 감소한 8302대에 그쳤다.원더풀게임모바일20171201,경제,뉴스1,한미 FTA 개정 협상 반대,서울 뉴스1 신웅수 기자 한미FTA 폐기를 위한 농수축산대책위 대표자들이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E홀 한미 자유무역협정 FTA 제2차 공청회장 앞에서 한미 FTA 개정협상 반대 촉구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정부는 지난 10일 한미 FTA 개정 협상을 시작하기 위해 공청회를 마련했지만 농축산업계의 강한 반발로 무산된 바 있다. 2017.12.1 뉴스1 phonalist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바둑이포커20171205,IT과학,아시아경제,내년 출시될 LG 스마트폰 모두 LG페이 장착,인터뷰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실속형 X 시리즈에서도 LG페이 쓴다 이르면 12월 말 온라인 결제 가능 …내년 미국 진출 페이 더 이상 선택 아닌 필수 기능 …50 ·60대 사용자도 다수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우희경 선임 이상재 책임 이건우 책임 팀장 을 만났다. LG전자는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하기로 결정했다. 첫 타자는 1월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가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한다. 첫 타자는 내년 초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이건우 책임 팀장 이상재 책임 우희경 선임을 만났다. 우 선임은 페이 서비스를 더 이상 선택 이 아닌 카메라 전화와 같은 필수 기능으로 생각하는 이용자가 늘어났다 며 LG페이를 실속형 모델까지 확대한 이유 라고 말했다. 우 선임에 따르면 LG전자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다섯명 중 한명이 LG페이가 필요하다고 답했다. 페이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다. 이 팀장은 페이 서비스가 젊은 사람만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50대ㆍ60대 사용 비율이 높다 고 전했다. LG페이 사용자는 카드 리더기에 스마트폰을 갖다대는 것만으로도 결제할 수 있다. LG 스마트폰의 부진도 LG페이 확산을 서두르는 이유 중 하나다. 사실 LG페이는 경쟁사 대비 출시가 늦었다. 이 책임은 LG 스마트폰이 끌려도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없어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가 있었다 며 LG페이가 전 모델로 확대되면 LG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 이라고 기대했다. 4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MC페이먼트 모바일서비스팀 우희경 선임 이상재 책임 이건우 책임 팀장 을 만났다. LG전자는 내년 출시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LG페이 를 탑재하기로 결정했다. 첫 타자는 1월 출시 예정인 실속형 스마트폰 X 시리즈가 될 전망이다. 이로써 80 90만원대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탑재된 신기능이 서비스 시작 7개월 만에 30만원대 저가 모델까지 확산되게 됐다. 최근에는 LG페이의 한계점으로 지적받던 제휴사 문제도 해결했다. SPC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신세계 스타벅스 이마트 등 와 제휴를 이끌어냄으로써 LG페이 사용처를 크게 늘였다. 이 책임은 LG전자라는 대기업 타이틀을 갖고도 제휴사를 설득하는 작업은 만만치 않았다고 전했다. 늦은 출발을 상쇄해줄 LG페이의 무기는 무엇일까. 우 선임은 LG페이 내에서는 모든 것이 한 손으로 가능하다 며 스마트폰 화면이 점차 커지는 추세인 만큼 여성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UI 사용자 인터페이스 를 구성했다 고 말했다. 지문 인식부터 카드 불러오기 멤버십 선택까지 엄지 손가락 하나로 해결된다. 우 선임은 멤버십 적용 시 결제 시간을 늘려주거나 카드 리더기에 쉽게 닿도록 카드 위치를 높이는 등 사용자에 대한 배려를 담았다 고 설명했다. 그럼에도 페이팀은 아직 갈 길이 멀다 고 했다. LG페이는 이르면 12월 말 늦어도 1월 에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년에는 한국에 이어 미국 출시 스마트폰에도 LG페이를 탑재한다. 이 책임은 ATM기 입출금 서비스까지 준비하고 있다 며 신용카드사와 연계를 통해 소비 패턴에 따른 맞춤형 상품도 내놓을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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