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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볼베 리메이크 외형
2020-01-29 08:32:00
정상훈훈우 조회수 77
20171201,경제,서울경제,서울경제TV 동원홈푸드 ‘더반찬’ 조리공장 HACCP 인증 취득,서울경제TV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HMR 전문 브랜드 ‘더반찬’의 서울 가산동 조리공장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 을 획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식품 조리 과정의 안정성과 위생적인 공장 환경에 대해 공인받게 됐다고 전했다. 해썹은 해당 시설이 식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인들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분석하고 사전에 차단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다. 더반찬은 원재료 입고부터 선별 전처리 조리 냉각 포장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로 미생물 및 이물질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식품별 특징에 따라 배송 전까지 각기 다른 온도에서 보관해 변질을 예방하고 있다. 또 모든 외부 출입문에 에어커튼을 설치해 공장 실내로 해충이나 먼지가 들어오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전문 방제 업체를 통해 체계적으로 방충 관리를 하고 있다. 더불어 조리 담당자들에 대한 철저한 위생 관리와 주기적인 교육으로 안전성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체적인 공장 위생 점검과 식품 안전 법규 준수를 지속할 계획”이라며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건강한 HMR 제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20171204,IT과학,연합뉴스,제주서 특강하는 유영민 장관,제주 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4일 제주시 벤처마루 대강당에서 4차 산업혁명과 혁신성장 을 주제로 특강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20171203,IT과학,머니투데이,SKB T커머스 사업 분할…SK스토아 신설 AI 기반 쇼핑 선보일 것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매출 5천억 달성 목표… 국내 1위 T커머스 플랫폼 될 것 SK브로드밴드가 T커머스 TV 전자상거래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 SK 스토아 SK stoa 를 설립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수동적인 TV 홈쇼핑에서 벗어나 양방향의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적극 개발하고 AI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해 음성 검색 TV페이 맞춤형 추천서비스 등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K 스토아 대표이사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 원 규모이다. SK 스토아는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T 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 및 방송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SK 스토아’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SK 그룹의 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결정됐다. SK 스토아의 공식 출범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사업은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 수준을 유지해왔다. SK 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들과의 상생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상품 선정과 구매 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 캠페인도 펼치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SK 스토아는 ‘국내 No.1 커머스 플랫폼’을 목표로 세우고 기존 TV 홈 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는 데이터방송의 강점인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빅 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SK 스토아는 이와 함께 △고화질의 안정적인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 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포함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천억 원을 달성해 SK 스토아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해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목표다. 윤석암 SK 스토아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순부터는 B 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 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 tv 쇼핑’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T 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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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우야 이제 콜라곰이라고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