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Q&A 제네시스 GV80 무광 화이트
2020-01-29 14:53:05
장훈남지준 조회수 99
20171206,IT과학,아이뉴스24,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보관 기능 추가,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은 스토리하이라이트와 보관 기능을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 기능들은 사용자가 효과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사용자들은 스토리 하이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 포스트를 원하는 주제별로 묶어 프로필에 추가할 수 있다. 친구나 가족과의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이나 사랑하는 반려 동물처럼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 주제별로 묶어 게시할 수 있다. 지난해 8월 도입된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현재 매일 3억의 계정이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의 핵심 기능 중 하나다. 인스타그램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사람의 스토리는 모두 자동으로 보관된다. 해당 스토리는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보관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자에게만 보여진다. 사용자는 이처럼 저장된 스토리를 원하는 주제별로 묶어 자신의 프로필에 추가하거나 피드에 게재할 수 있다. 아울러 보관을 원하지 않는 스토리는 삭제할 수 있으며 휴대폰 앨범에도 별도로 저장할 수 있다. 스토리 보관을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 설정에서 자동 저장 기능을 끄면 된다. 스토리 하이라이트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우선 프로필 하단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가 표시된 새로 만들기 원을 클릭하면 된다. 이후 스토리 보관에 저장된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선택한 후 다음 을 누르면 하이라이트 이름과 커버 이미지를 설정 가능하다. 완료 를 눌러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 사용자의 프로필에 게재된다. 스토리 하이라이트는 게재 후 수정할 수 있다. 만들어 놓은 하이라이트를 길게 눌러 주제별로 삭제하거나 이름 커버 사진 포함된 스토리 콘텐츠를 선택적으로 삭제할 수도 있다. 하이라이트에서 스토리 콘텐츠를 삭제해도 보관 탭에서는 지워지지 않는다.사설바둑이20171206,IT과학,연합뉴스,서울대 물리천문학부 김창영 교수,서울 연합뉴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이달의 과학기술인상 12월 수상자로 서울대 물리천문학부 김창영 교수가 선정됐다고 6일 전했다. 김 교수는 물질 내 전자들이 서로 강한 영향을 주고받는 강상관계 물질 의 특이 현상과 그 원리를 규명해 고체물리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상금 1천만원을 받게 됐다.바카라 검증 사이트20171205,IT과학,스포츠서울,“선물 문화 바꾸다”…‘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 1조원 돌파,카카오톡 선물하기 인포그래픽. 제공 카카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카카오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첫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카카오에 따르면 올 한 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받았다. 이 중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에 거래액이 눈에 띄게 높게 나타났다. 카카오 관계자는 “모바일 교환권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배송상품 자체 기획·구성한 ‘옐로우 기프트’ 등을 선물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파트너 숫자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2010년 12월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 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000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파트너와 상품 수가 늘어감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다양한 기획 추천을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온라인바카라
img
img
img
img
img
img
img



솔직히 이쁨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