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Q&A 이소희 요가 자세 ㄷㄷㄷ
2020-01-29 15:24:27
유진영희종 조회수 77
모바일바카라20171205,IT과학,연합뉴스,제주 서귀포서 용오름 현상,서울 연합뉴스 5일 오전 제주 서귀포 남쪽 해상에서 용오름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 용오름은 15여 분만에 소멸했으며 별다른 시설물 피해는 없었다.우리카지노 더킹20171205,IT과학,전자신문,테팔 고급 디자인의 테팔 메종 토스터 출시,테팔이 테팔 메종 브렉퍼스트 세트 제품군으로 테팔 메종 토스터를 5일 출시했다. 테팔 메종 토스터는 지난 3월 선보인 테팔 메종 무선주전자 커피메이커에 이어 테팔 메종 브렉퍼스트 세트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테팔 메종 브렉퍼스트 세트 는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딕 파월이 디자인한 테팔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디자인 고급스러운 메종 엠블럼이 돋보인다. 테팔 메종 토스터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채용했으며 다양한 빵을 구울 수 있도록 넓은 투입구 3.8cm 를 갖췄다. 빵 투입구에 약 10도의 경사를 더해 누구나 쉽게 빵을 꺼낼 수 있게 했다. 7단계의 굽기 조절 다이얼로 입맛과 기호에 따라 빵 굽는 온도를 조절 가능하다. 재가열과 취소 해동 버튼으로 직관적 사용이 가능하게끔 했다. 먼지 방지 뚜껑과 분리형 빵 부스러기 받침대도 별도로 제공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사용 및 보관할 수 있게 했다. 테팔 메종 토스터를 비롯한 테팔 메종 브렉퍼스트 제품 3종은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가전양판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클로버게임즈20171201,경제,스포츠동아,미미박스트레져헌터 K뷰티 콘텐츠 시장 선점 나서,이명주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 뷰티매니저 고동기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장 박태순 미미박스 사업개발 총괄 제갈준 미미박스 브랜드 파트너십 팀장 왼쪽부터 이 1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미미박스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l 트레져헌터 뷰티 이커머스 업체 미미박스가 모바일 영상 콘텐츠 제작 업체 트레져헌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K뷰티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을 통한 시장 선점에 나섰다. 미미박스는 차별화된 인기 K뷰티 브랜드 상품과 유통 플랫폼을 제공하고 트레져헌터는 양질의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양사는 ‘에드워드 아빌라’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미미박스의 K뷰티 브랜드 유통 경쟁력과 트레져헌터의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이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KT 기가지니로 영어공부 한다…AI 키즈 교육 서비스 출시,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스마트스터디와 업무제휴 핑크퐁 영어따라말하기 출시 …다양한 AI교육 콘텐츠 개발 아이들이 AI 인공지능 TV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AI 키즈 서비스가 나온다. TV를 통해 영어 동영상을 시청하고 영어를 따라 말하면 AI가 평가 해주는 서비스다. KT는 스마트스터디와 서울 광화문 KT 사옥에서 키즈테크 및 콘텐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스터디는 유명 캐릭터 핑크퐁 을 만들어 낸 키즈 전문 콘텐츠 기업이다. KT와 스마트스터디는 먼저 AI TV 기가지니 를 통해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 서비스를 시작한다. 어린이들이 핑크퐁 영어 교육 영상을 시청하고 문장을 따라 말하면 기가지니가 발음의 정확도를 분석해 엑설런트 라고 말하며 피드백을 해준다. 놀이를 하듯 쉽고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핑크퐁 영어 따라 말하기는 ‘베이비샤크 Baby Shark ’ ‘핑크퐁 마더구스’ 등 엄선된 인기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베이비샤크는 바닷속 상어가족 이야기를 다룬 시리즈로 전세계 누적 조회수 10억회에 돌파하며 인기를 끈 대표적인 키즈 콘텐츠다. 양 사는 향후 다양한 외국어 교육 서비스와 교육 콘텐츠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또 KT는 NB IoT 협대역 사물인터넷 을 통해 실내 위치까지 정확히 파악하는 ‘안심 스마트 위치 알림이’를 국내최초로 상용화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스마트스터디 콘텐츠를 적용한 특화된 서비스를 내놓을 방침이다. 이필재 KT 기가지니사업단장은 양사간 협력을 통해 신기술을 접목한 풍성한 유아 콘텐트가 개발되고 나아가 함께 글로벌 진출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KT의 차별화된 AI 신기술을 키즈 시장에 맞게 개발해 다양한 형태의 B2B B2C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승규 스마트스터디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스마트스터디는 기술과 콘텐츠 분야를 아우르며 KT와 다각도로 협력하길 기대한다 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콘텐츠를 만들어낸 스마트스터디의 노하우와 KT의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서비스 가능한 차별화된 키즈 콘텐츠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스포츠 토토 배당률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세정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세정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사진설명 패션기업 세정의 CRM팀 김주영 과장이 1일 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제22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패션기업 세정은 1일 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제 22회 소비자의 날’기념식에서 세정 CRM팀 김주영 과장이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정부포상 및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소비자 보호와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상이며 소비자원 소비자단체 소비자학회 등 해당 분야 기관들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번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주 세정 CRM팀 김주영 과장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김 과장은 세정에서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 보호업무 및 품질향상에 기여하며 컨텍센터 관리직을 맡아 상담사의 고객관리 편의성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에 앞장서 왔다. △VOC 통합 시스템 구축 및 안착에 이바지 △제품관련 VOC 반영한 품질관리 프로세스 구축 △AS제품 완성도 향상을 위한 원부자재 수급 프로세스 정립 등 다양한 고객관리 운영 시스템을 표준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고객과 인 아웃바운드를 진행하는 양질의 상담사 관리 및 육성을 위해 △현업의 세부적인 규정 및 업무 시스템 구축 △상담사 모니터링 및 멘토링 진행 등 상담사의 전문성 증대와 직업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91.gif



 



92.gif



 



93.gif



 



94.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