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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19/20 PL 22R] 맨유 vs 노리치 시티 H/L
2020-01-30 01:30:46
이지우정희 조회수 76
20171201,경제,한국경제,하이로닉 2017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하이로닉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주최한 2017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하이로닉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열린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식에 참석해 인증서를 수여했다. 인증식은 우수사례소개 인증서 수여 선포식 및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됐다. 인증기업 69개사 기업관계자 및 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 도의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2010년부터 시작된 좋은 기업 인증제도는 경기도에 가족친화적 경영 문화 확산이 목표다.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 및 인증해 타 기업에도 일하기 좋은 문화 정착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하이로닉은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매달 한 번씩 조기퇴근하는 패밀리데이 주거안정대출 유연근무제 기숙사 사내 동호회 등 다양한 복지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위원회를 가동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 회사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돼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가족친화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안전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동아일보,“우리 아지냥이 위해 아낌없이 쓰련다”,동아일보 아지 파파 냥이 집사를 잡아라 上 성장하는 펫 산업 볼보자동차의 ‘도그 게이트’는 반려견을 차 안에 안전하게 태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볼보자동차 제공 서울 성동구에 사는 정지민 씨 41·여 는 2주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오리 쇠고기 등 각종 육류를 주문한다. 그때마다 5만 원 이상 쓰는데 정 씨 혼자 먹기에는 다소 많은 양이다. 그는 “아이들 입맛을 돋울 간식을 만들 재료”라고 말했다. 아이들이란 다름 아닌 정 씨의 반려견들이다. 1인 가구인 정 씨는 비숑 프리제와 푸들을 각각 4년과 2년 전 입양했다. 반려견을 위해 쓰는 비용은 한 달에 20만 원 이상이다. 털을 손질해주는 미용비용과 사료 및 배변패드 구입비용이 주를 이룬다. 병원 진료비도 아끼지 않는다. 2개월 전에는 한 마리가 교통사고를 당해 진료를 받을 때마다 80만 원이 들었다. 정 씨는 “퇴근 후 집에 가면 반기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입양하길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자녀 대신 반려동물 위한 소비 증가 정 씨와 같은 ‘펫팸족’이 2 3년 전부터 국내 소비시장의 ‘큰손’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고 이들에게 아낌없이 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펫코노미 pet economy ’도 꽃피기 시작했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올해 5월 15세 이상 남녀 3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37.1%는 한 달 평균 20만 원 이상을 반려동물에게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의 2013년 조사 결과 20.6% 보다 16.5%포인트 높은 수치다. 1인 가구 증가는 펫팸족 확산의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전체 가구 중 1인 가구 비율은 2010년 23.9%에서 지난해 27.9%로 늘었다. u3000 u3000 ▼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 양육정보 앱 인기 ▼ u3000 국세청이 생활과 가까운 100대 업종의 변화를 조사한 결과 1인 가구와 밀접한 업종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2014년 9월 말 현재 3740개이던 애완용품점은 올 9월 말 현재 6739개로 80.2% 급증했다. 동물병원도 같은 기간 13.8% 늘었다. 반면 예식장이나 결혼상담소는 뚜렷한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다. 국세청 관계자는 “홀로 사는 이들의 반려동물에 대한 높은 관심이 통계로 증명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 프리미엄 제품 찾고 정보 공유도 활발 펫팸족은 스스로 ‘아지 파파’ 강아지 아빠 나 ‘냥이 집사’ 고양이를 따르는 집사 로 부른다. 반려동물을 소중하게 여기다 보니 관련 제품이나 서비스도 고급화되는 추세를 보인다. 먹거리의 고급화가 대표적이다. 하림펫푸드가 6월 출시한 반려동물용 사료인 ‘더 리얼’ 시리즈는 사람이 먹는 것과 같은 등급의 ‘휴먼 그레이드 Human Grade ’를 표방하고 있다. 최근에는 곡물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을 고려해 옥수수 밀 등을 뺀 ‘더 리얼 그레인 프리’도 내놨다. 고유찬 하림펫푸드 대표는 “이제 반려동물은 사람들에게 또 하나의 가족으로 자리 잡았다”며 “펫푸드 산업의 최근 추세는 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사람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내놓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유아 관련 시장은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벤치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주부들이 출산 육아 등의 정보를 공유하듯이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도 인기 있다. 9월 첫선을 보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아지냥이’는 출시 2개월 만에 25만 명이 내려받았다. 이 앱에는 자신이 키우는 개나 고양이의 사진을 올리거나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온다. 펫팸족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금융 상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KB금융그룹의 경우 카드와 은행 보험 상품을 결합한 ‘KB펫코노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주인의 사후에 새로운 부양자에게 반려동물 보호와 관리에 필요한 자금을 지급해주는 신탁 상품도 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장례 업체도 등장하면서 반려동물 산업도 ‘요람에서 무덤까지’ 전 영역을 커버하는 식으로 진화하는 추세를 보인다. 여준상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는 “점차 반려동물을 나만을 위해 존재하는 가족이자 타인에게 나를 드러내는 대상이라고 보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제품의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1인 가구가 늘어날수록 반려동물 산업은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1,IT과학,ZDNet Korea,카카오게임즈 리듬게임 ‘뱅드림’ 내년 서비스,지디넷코리아 남혁우 기자 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일 크래프트에그 대표 모리카와 슈이치 의 인기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 이하 뱅드림 퍼블리싱 계약을 맺고 내년 초 서비스 계획을 밝혔다. 뱅드림은 동명의 프로젝트 세계관을 전개한 리듬 어드벤처 게임이다.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 제작했다. 이 게임은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30 000종 이상의 음성 지원으로 25명의 등장 캐릭터에 생동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리지널 곡에서부터 유명 밴드의 커버까지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그리고 시즌에 맞춰 전개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앞서 출시된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뱅드림은 게임 속 음원 출시는 물론 정기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코믹스 뮤직비디오 그리고 각종 2차 상품까지 갈수록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출시 전까지 원작이 선사하는 고유의 게임성과 재미를 온전히 이용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하기로 했다. 콘텐츠와 인터페이스 변경을 최소해 이용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계획이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경제,뉴스1,코스닥 상승에 활짝,서울 뉴스1 송원영 기자 1일 오후 서울 중구 KEB하나은행 딜링룸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 이날 코스닥 지수는 16.28 포인트 오른 787.70로 장을 마감했다.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보다 0.96 포인트 내린 2 475.41로 마감. 원·달러환율은 전일보다 1.8원 내린 1 086.4원에 마감했다. 2017.12.1 뉴스1 sowon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스포츠토토결과

















[19/20 PL 22R] 맨유 vs 노리치 시티 H/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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