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Q&A 토트넘 11월 이달의 선수- 손흥민
2020-01-30 15:53:12
이종영준상 조회수 93
20171205,IT과학,디지털데일리,KB국민카드 12일 ‘퓨처나인’ 참여 스타트업 ‘데모 데이’ 개최,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B국민카드 사장 윤웅원 가 미래 생활 혁신을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Future9 ’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 데이 Demo Day ’를 개최한다.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투자자와 관계자들에게 ‘퓨처나인’ 참여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선 보이고 초기 투자를 위한 프로그램 참여 성과를 평가하는 자리다. 이날 ‘사운들리’ ‘펫닥’ ‘투빌’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9개 업체들은 각 회사가 보유한 고유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KB국민카드와 함께 개발한 공동 사업 모델을 시연한다. 지난 8월부터 KB국민카드 현업부서 실무 직원들과 각 업체들이 협업해 진행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활동 결과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기존에 진행됐던 여타 ‘데모 데이’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투자자들의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자 KB국민카드와 스타트업이 발굴한 공동 사업 모델의 파일럿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고 양 사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방안과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투자자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향후 최대 1억원 범위 내에서 초기 투자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9개 스타트업의 공동 사업 모델이 소개된 ‘케이스북 Case Book ’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9개 스타트업과 3건의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20개 이상의 공동 사업 모델을 추진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퓨처나인’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기업과 신생기업간 협업 비즈니스 모델의 해법을 제시하고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서울경제,동화약품 연세대 혁신신약 연구 개발 MOU 체결,손지훈 왼쪽 동화약품 대표와 송시영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장이 학술 교류 및 연구개발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4,IT과학,포모스,차트온라인점유율 30% 눈앞...배틀그라운드 3주 연속 1위,11월 마지막주 온라인 게임 차트에서는 점유율 30%를 눈앞에 둔 배틀그라운드 가 눈에 띈다.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게임트릭스에 집계된 자료를 보면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는 전주대비 1.46%p 오른 점유율 29.74%를 기록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의 점유율 상승은 그간 보여준 오름세와 리그 오브 레전드 의 정규 시즌 종료가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의 경우 전주 대비 0.7%p 내려간 25.89%를 보였다. 배틀그라운드 는 지난 11월 스팀 최고 동시접속자 수 290만 명을 넘어섰다. 펍지는 연내 배틀그라운드 의 정식 스팀 서비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12일에는 엑스박스 원 버전도 출시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중위권에서는 순위주고 받기가 이어졌다. 던전앤파이터 와 스타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블레이드 앤 소울 이 각각 순위를 주고받아 6위와 7위 11위와 12위에 머물렀다. 또한 전주대비 소폭 점유율이 오른 아이온 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과 사이퍼즈 를 밀어내며 2계단 오른 13위에 올랐다. 김훈기 기자 skyhk0418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구글 내년부터 아마존에 유튜브 제공 중단,아마존의 인공지능 AI 스피커 에코 쇼 이미지 아마존 제공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 구글이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 내년부터 유튜브 제공을 중단하기로 했다. 구글과 아마존이 인공지능 AI 스피커 등과 같이 점차 사업영역이 유사해지면서 경쟁 관계로 돌아선 것으로 보인다. 6일 현지시간 미국 CNBC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아마존의 AI 스피커인 에코쇼에 유튜브 제공을 중단했으며 내년 1월부터는 아마존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파이어TV에서도 유튜브 영상을 빼겠다고 성명을 냈다. 구글은 지금까지 아마존과 손잡고 유튜브 재생을 허용해왔으나 지난 9월 돌연 에코쇼에서 유튜브를 차단하면서 갈등을 예고했다. 에코쇼는 AI 스피커인 에코 시리즈 중에서도 화면이 달린 기기여서 유튜브 차단은 치명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사업 영역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양사가 경쟁하게 된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구글은 최근 들어 AI 스피커 구글홈 최신형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구글은 성명에서 소비자들이 구글과 아마존의 제품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아마존과 합의하려 했다 며 하지만 아마존에서는 구글홈 같은 기기를 유통해주지 않았으며 구글캐스트 이용자에게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보여주지도 않았다 고 주장했다. 이에 아마존 측은 개방된 웹사이트에 고객의 접근을 선별적으로 제한하는 실망스러운 선례를 남겼다 고 말했다. 아마존은 지난달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사물인터넷 IoT 기기인 네스트를 아마존 온라인몰에서 제외한 바 있다.https://feelgame01.com/
img




3달 연속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