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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3P붐 시대가 도래한 만화
2020-01-31 02:06:15
윤정준준진 조회수 96
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계룡건설산업013580 수주ㆍ공급계약 주엔에이치에프제4,계룡건설산업 013580 은 공사수주에 관한 기재정정단일판매공급계약체결을 1일에 공시했다. 해당공시의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6,IT과학,파이낸셜뉴스,수공예품 장터 앱 아이디어스 300만 다운로드 돌파,백패커는 수공예품 장터 애플리케이션 앱 아이디어스가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디어스는 최근 2년간 거래액 기준 3배 이상의 성장률을 올리며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온라인 마켓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50% 할인 이벤트에 힘입어 이틀간 15억원의 거래액을 돌파하는 등 월 거래액으로는 역대 최고치인 36억원을 넘었다. 아이디어스 이용자는 20대가 50% 이상으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30대 10대 40대 이상이 각각 30% 10% 10%로 뒤를 이었다. 남녀 비율은 각각 30% 70%로 여성고객이 비교적 많았다. 아이디어스는 현재 악세사리 가죽공예 도자기 천연비누 수제먹거리 등을 제작 및 생산하는 3000여명의 작가들이 입점해 활동 중이다. 판매되는 상품수도 5만5000개에 달한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커머스 시장에서 수공예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하게 증가하는 것을 체감하고 달라진 소비 트렌드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다 며 매력있는 작가와 작품들을 계속 발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IT과학,디지털데일리,흥행 가능성 확인한 모바일 e스포츠 내년엔,펜타스톰 아시안컵 현장 펜타스톰 첫 아시안컵 성공적 개최 서머너즈워 대회 생중계엔 7만명 몰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e스포츠가 자리 잡을까. 올해 흥행 가능성을 확인한 두 게임이 눈길을 끌었다. 넷마블게임즈 ‘펜타스톰’과 컴투스 ‘서머너즈워’다. PC게임 e스포츠 대비해선 시작 단계지만 점차 세불리기에 나서고 있어 내년 대회 개최에도 이목이 쏠린다. 지난 27일 펜타스톰 아시안컵 대회 AIC Asia 2017 가 마무리됐다. 총 상금은 6억원. 모바일게임 e스포츠 대회 사상 최고액이다.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에 대한 넷마블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펜타스톰은 중국 텐센트의 티미 스튜디오가 개발한 팀대전 MOBA 게임이다. 최대 5대5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e스포츠를 겨냥하고 나온 게임으로 봐도 무방하다. 텐센트가 펜타스톰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주도하는 가운데 넷마블이 이를 지원하면서 국내 리그를 육성하는 모양새다. 넷마블 측은 “e스포츠 종주국인 한국에서 첫 대회를 열고 싶다는 텐센트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안다”며 “결승전에 예상을 넘어선 1100여명이 집결했다”고 전했다. 우승컵은 대만 지역팀이 가져갔다. 예상된 바다. 대만에선 펜타스톰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지에서 4개의 정규 리그가 열리는 중이다. 도시배 학교배 직장배 프로리그다. 각 리그별로 매년 2개 시즌이 진행된다. 내년 대회에 대한 구체적인 그림은 나오지 않았다. 타 국가에서 열릴 가능성이 있다. 넷마블은 국내 선수들의 높은 경기력을 확인했고 현장 반응이 뜨거워 내년 대회도 기대해볼만하다는 입장이다. 넷마블은 30일 라이브 방송 기능과 대전 녹화 기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용자들이 일상에서도 e스포츠 방송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지난 25일 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을 개최했다. 서머너즈워는 국내보다 국외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대회 개최가 가능한 몇 안되는 모바일게임이다. 올해 결승전엔 3000여명이 집결했다. 회사는 서머너즈워 e스포츠를 보통의 리그와는 다른 방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는 게임 특성 때문이다. 서머너즈워는 컨트롤 조작 보다는 전략에 기반을 둔 두뇌싸움의 재미가 강조된 게임이다. 승패가 주목받는 대회보다는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는 게 주최 측인 컴투스의 목표다. 올해 대회에서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 당시 온라인 방송의 동시접속자수가 7만건을 넘었고 트위치에서는 인기 생방송 채널 1위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결승전 관람 외에도 포토섹션 인플루언서 유명 방송진행자 와의 보스 레이드 단체전투 소원의 신전 이벤트 등 참여형 행사로 마련됐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4,IT과학,ZDNet Korea,플레이투더스카이 O2O 게임 새로운 소통 채널,출연자 이용자 함께 즐기는 게임 콘텐츠 지디넷코리아 김윤희 기자 O2O Online to Offline 와 동영상 소통 채널을 결합한 게임이 출시될 전망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벤처창업페스티벌 에 지난 2일 참여한 플레이투더스카이는 O2O 방식의 게임을 개발했다. 회사는 축구의 승부차기 방식을 응용한 게임을 선보였다.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실제 사람이 골대 앞에 골키퍼로 대기하고 있는 화면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이용자가 공을 보낼 방향을 정해 입력하면 공이 골키퍼에게 날아가게 된다. 골키퍼로 등장하는 사람은 연예인이나 연극계 인사 등 팬층을 확보했거나 관련 니즈를 갖고 있는 인물들이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골키퍼로 출연하는 인물 중 선별적으로 하트 를 선물할 수 있는 등 골키퍼와 이용자 간의 상호 소통 요소를 반영했다. 향후에는 일대일로 골키퍼와 이용자와 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플레이투더스카이 게임 화면. 회사는 게임을 12월 중 한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고 실시간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쿠키티비재팬과도 업무협약을 맺었다. 내년 하반기 내로 비디오커머스 등을 접목해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변홍준 플레이투더스카이 대표는 일본은 연예인 매니아층이 국내보다 많아 시장이 더 크다 며 연예인과 쌍방향적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시장을 공략하는 포인트가 될 것 이라고 자신했다. 변 대표는 스타트업으로서 시중에 출시된 게임의 한계를 넘어선 여러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 중 이라며 이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되겠다 고 말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1,경제,연합뉴스,개별소비세법 개정안 대안 본회의 통과,서울 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부수법안인 개별소비세법 개정안 대안이 가결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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