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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누나의 팬티를 노리는 남동생
2020-02-20 12:14:36
김석종지지 조회수 76
바둑이게임20171201,IT과학,이데일리,넷마블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 똥똥똥 발간,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넷마블게임즈 251270 는 사단법인 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와 함께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 ‘똥 똥 똥 ’을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책은 전국 특수교육지원센터와 육아종합지원센터 공공도서관 장애관련기관 등에 무료로 배포됐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장애인식 개선 프로그램 ‘어깨동무문고’를 운영하고 있다.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은 유아 초등학생 시기부터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권 확립과 건전한 또래 관계 형성을 위해 시작됐다. 올해 발간된 ‘똥 똥 똥 ’은 자폐적 특성을 지닌 주인공의 활약을 통해 평소 주목받지 못했던 친구와의 협력과 이해의 소중함을 깨닫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애 당사자의 시선으로 장애인권을 표현하기 위해 이소나 유경화 작가 등 우수 장애작가를 발굴해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넷마블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영상 교육자료로도 제작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동화책을 활용해 쉽고 즐거운 교육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별도 교구도 제작했으며 동화책 내용에 기반한 스토리텔링 어드벤처 게임을 제작해 유아 및 초등학생들이 장애인권을 다양한 방식으로 접하고 고민할 수 있게 했다. 넷마블은 이번 동화책 발간을 기념해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책을 홍보하면 어깨동무문고 동화책 세트 넷마블 캐릭터 인형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CSR 페이스북 및 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뉴시스,네이버 쇼핑렌즈·롯데 음성주문…성큼 다가온 쇼핑의 미래,IT·유통기업들 인공지능·딥러닝 등 플랫폼 개발 한창 첨단기술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시 서울 뉴시스 김종민 기자 IT와 유통기업들이 인공지능 빅데이터 딥러닝 등 4차 산업혁명시대의 기술들을 쇼핑에 접목·개발시킨 플랫폼 개발에 한창이다. 최근에는 국내 대표 포털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 오픈으로 그 열기가 더해졌다. 기업들이 최첨단 기술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면서 멀기만 느껴졌던 쇼핑의 미래 도 성큼 다가오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지난 7월 베타 서비스로 오픈한 비쥬얼서치 기능의 스마트렌즈 를 공개한 지 4개월 만에 쇼핑 분야에 특화된 쇼핑렌즈 서비스를 시작했다. 쇼핑렌즈는 카메라가 찍는 대상을 상품 으로 인지하는 기술과 이미지를 분석해 유사 상품을 찾아 매칭 시키는 기술을 바탕으로 쇼핑에 최적화된 이미지 검색 사용자 환경 UI·user interface 를 구현한 서비스다. 네이버는 소비자들이 어디선가 본 상품 이미지를 바탕으로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는 사례가 많은 것에 착안했다. 스마트렌즈에 적용된 자체 개발한 비주얼서치 Visual Search 기술 스코픽 Scopic 을 UI를 쇼핑 분야에 맞춰 개발됐다. 더 나아가 쇼핑렌즈는 검색 후 상품의 가격 브랜드 확인 및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일련의 서비스를 모아 쇼핑페이지를 제공한다. 또 네이버는 개인화 상품 추천 시스템 에이아이템즈 AiTEMS 를 이용해 쇼핑 검색 영역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에이아이템즈는 소비자가 쇼핑 외에도 네이버의 각기 다른 서비스에 남긴 흔적을 추적해 다양한 관점에서 관심사를 분석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사용자 이력과 프로필 정보 등을 이용해 사용자별로 약 6억 건의 상품 중 취향에 어울릴만한 후보들을 수천 개 추려낸 뒤 인공신경망 기반 추천 모델을 통해 사용자가 소비할 확률을 예측해 최종 추천한다. 유통업계에서는 맞형 롯데가 유통의 미래 를 선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롯데닷컴은 KT와 협력해 음성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음성주문 테스트를 시작했다. 기존의 플랫폼과 차별화된 점은 별도의 인공지능 스피커 없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앱 만을 가지고도 음성을 인식 주문에서 배송까지 연동되는 서비스를 처음으로 선보였다는 점이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음성으로 검색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후 당일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롯데닷컴이 제공하는 전국 400여개 롯데슈퍼 체인 기반 옴니쇼핑 인프라와 KT 기가지니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키로 했다. 인근 매장 별 배송 가능 상품 검색과 장바구니 담기 화자인증 결제 당일 내 구매상품 배송 매장별 할인 프로모션 배송 조회 등의 서비스도 구현한다. 예를 들어 가정주부가 갑자기 생필품 중 세탁세제가 부족한 것이 떠오르면 주말 마트 방문용 쇼핑 리스트를 작성할 필요 없이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장보기서비스에 세탁용 세제 담아줘”라고 말하면 된다. 이후 고객이 “내 목소리로 인증”이라고 음성결제를 하게 되면 배송 주소와 시간을 확인한 후 최종 구매상품이 당일 배송 처리된다. 이필재 KT 기가지니 사업단장은 이번 롯데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추진하는 기가지니 장보기 서비스가 새롭게 태동한 인공지능 쇼핑 시장에서 홈 기반 카우치 쇼핑 문화를 혁신 선도하는 킬러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후 유통과 외식 프렌차이즈 분야의 롯데그룹 계열사와의 추가 제휴로 그룹 차원의 협력사업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업체에서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인공지능 기술을 광고와 쇼핑 서비스 등에 결합하며 수익화에 나섰다 면서 이를 이용한 점진적인 수익성 향상을 기본 전략으로 잠재 고객들을 소비층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플랫폼 개발을 계속 진행하고 있다 고 말했다.바카라 검증사이트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세정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세정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사진설명 패션기업 세정의 CRM팀 김주영 과장이 1일 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제22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패션기업 세정은 1일 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제 22회 소비자의 날’기념식에서 세정 CRM팀 김주영 과장이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정부포상 및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소비자 보호와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시상하는 상이며 소비자원 소비자단체 소비자학회 등 해당 분야 기관들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이번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대상자로 선정된 주 세정 CRM팀 김주영 과장은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김 과장은 세정에서 오랜 기간 동안 소비자 보호업무 및 품질향상에 기여하며 컨텍센터 관리직을 맡아 상담사의 고객관리 편의성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에 앞장서 왔다. △VOC 통합 시스템 구축 및 안착에 이바지 △제품관련 VOC 반영한 품질관리 프로세스 구축 △AS제품 완성도 향상을 위한 원부자재 수급 프로세스 정립 등 다양한 고객관리 운영 시스템을 표준화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고객과 인 아웃바운드를 진행하는 양질의 상담사 관리 및 육성을 위해 △현업의 세부적인 규정 및 업무 시스템 구축 △상담사 모니터링 및 멘토링 진행 등 상담사의 전문성 증대와 직업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원탁어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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