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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01/12] 루나의 이적루머...
2020-02-23 00:40:43
김지택은남 조회수 4
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모비톡 갤럭시S8·V30 구매 사은품 노스페이스 롱패딩 공짜로 쏜다,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 이 고가의 노스페이스 롱패딩 을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롱패딩 은 최근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인기를 끌고 있는 핫 한 제품이다. 방한 효과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의 지위도 탄탄해 반짝 유행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에 모비톡 은 롱패딩 중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노스페이스 롱패딩 모델명 노스페이스 NC1DI50 익스플로링 코트 을 갤럭시S8 또는 V30 구매 고객에게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대로 된 롱패딩 을 사은품으로 증정함으로써 유행에 대한 욕구 충족과 함께 보다 따뜻한 겨울을 고객에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모비톡 은 이와 함께 이벤트 기종들인 갤럭시S8 V30 을 기존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는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공시지원금과 모비톡 의 추가지원금 최대치 15% 제휴할인 등이 더해진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배너 또는 웹페이지 mobitalk.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4,IT과학,한국경제,AI 수익사업 네이버카카오 다른 길,네이버 맞춤상품 추천 등 일반 소비자 대상 AI 적용 카카오는 광고 플랫폼 주력… 광고주들 집중 공략 이승우 기자 Gey Images Bank 네이버와 카카오가 인공지능 AI 기술을 수익화사업에 본격 도입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두 기업의 사업 방향은 정반대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더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데 AI를 적용한 데 비해 카카오는 맞춤형 광고를 잠재 고객에게 노출하기 위해 AI를 활용하고 있다. 카메라로 상품 검색 ‘쇼핑렌즈’ 네이버는 지난 9월 ‘에이아이템즈 AiTEMS ’의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지난달 20일에는 ‘쇼핑렌즈’를 선보였다. 둘 다 AI를 이용해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AiTEMS는 쇼핑은 물론 검색 네이버TV 네이버 스포츠 등 네이버의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자 활동 정보를 분석해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AI 시스템이다. 딥러닝 기반 추천 모델을 적용해 수억 개의 상품 중 일차적으로 이용자 집합 취향과 어울리는 추천상품 후보를 수천 개 추려낸다. 다음 이용자의 이력과 프로필 정보 상품 메타정보가 반영된 개인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는 방식이다. 사용자가 검색창에서 ‘다이어트 운동’을 검색하고 네이버TV에서 운동 영상을 시청했다면 AiTEMS 추천 쇼핑에 운동할 때 입을 트레이닝복이 추천상품으로 나오는 식이다. 지난달 선보인 쇼핑렌즈는 스마트폰 카메라를 활용해 원하는 상품을 찾도록 도와준다. 상품 이름을 몰라도 직접 찍은 사진이나 저장해둔 이미지로 검색하면 해당 상품을 파는 쇼핑몰로 연결해준다. 이용자가 어디선가 본 상품 이미지를 떠올리며 이미지 검색을 활용하는 사례가 많다는 것을 반영해 이 같은 서비스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딥러닝 기반의 이미지 분석기술 ‘스코픽’을 활용해 스마트폰 카메라로 궁금한 상품을 찍으면 비슷한 상품을 보여주는 기능도 갖췄다. 네이버는 앞으로도 쇼핑 분야에 AI 기술을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네이버 관계자는 “쇼핑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AI 기반 알고리즘을 계속 연구 중”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잠재고객에게 광고 노출 카카오는 지난달 21일 ‘카카오 광고’ 플랫폼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일반 이용자가 아니라 광고주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 간 거래 B2B 솔루션이다. 기존 광고 서비스는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광고 노출 경로를 광고주가 직접 지정하는 방식이었다. 새로 선보인 서비스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이용해 광고에 반응할 잠재고객을 정교하게 찾아낸다. 예를 들어 스포츠카에 관심있는 30대 남성을 대상으로 차량 프로모션을 하면 상품 구매 이력 관련 플러스 친구 등록 여부 등을 종합분석해 이들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성별과 나이 등을 고려한 맞춤 고객을 설정해 각기 다른 광고 메시지를 내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앞으로는 위치 정보를 활용해 매장 근처에 있는 사람에게 신상품 홍보 메시지 쿠폰을 발송하는 방식도 도입할 예정이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매일경제,검은사막 3주년 기념 고객 초청 행사 마련...업데이트 계획 발표 ,온라인 MMORPG 검은사막 의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 가 오는 2일 오후 1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FESTA 는 검은사막 공개서비스 3주년을 맞아 기획된 유저 초청 행사로 이날 검은사막 의 업데이트 계획이 발표될 예정이다. 또 2대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과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되며 초청된 유저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검은사막 SPECIAL 패키지 가 증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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