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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기자협회장 명치 때리는 시민
2020-02-23 12:47:10
우희덕택석 조회수 5
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장마감 거래소 상승 종목우리들휴브레인 29.95%↑,1일 코스피는 전일 대비 0.96p 하락한 2475.41에 거래를 마감했다. 당일 상승한 종목의 수는 346개 하락 426개 보합 101개이다. 상승한 종목으로 우리들휴브레인 118000 29.95% 세원셀론텍 091090 14.97% 우리들제약 004720 13.07% 등이 있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음란 개인방송 제동···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 출범,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개인방송 개선책 마련을 위해 정부 사업자 학계가 머리를 맞대는 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 가 출범한다. 고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오는 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 발대식 및 인터넷 개인방송 자율규제 방안 모색 세미나 를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날 발대식을 갖고 공식 출범하는 클린인터넷방송협의회는 인터넷 개인방송의 건전한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고 공동의 노력을 진행하기 위해 정부·사업자·학계·시민단체 등이 참여하는 협의회다. 현재 총 19개 기관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도 사업자 등 관련 기관을 확대할 계획이다. 세미나에 앞서 진행될 발대식은 고용진 의원과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의 인사말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의 축사와 구성원들의 출범 다짐서 낭독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정부에선 방통위 과기정통부 여성가족부 경찰청이 심의기관에선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참여한다. 사업자로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코리아 페이스북코리아 아프리카TV 등이 합류했다. 협회 측에선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 엠씨엔협회가 참여한다. 세미나는 고용진 의원과 방통위 방심위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인터넷 개인방송의 불법·유해정보에 대한 자율규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의 발제와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용진 의원은 건강하고 유익한 인터넷방송 환경 마련을 위한 필요성에 공감대를 이뤘고 그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며 사업자들에게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많은 사업자들께서 동참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린다 고 강조했다.https://feelgame01.com/baduk.html20171205,IT과학,매일경제,코리아 빅데이터 어워드 경영자부문 과기정통부장관상 한화생명,가입한도 산정에 빅데이터 활용 차남규 부회장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은 빅데이터와 핀테크 등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미래전략실을 신설한 이후 계약 체결부터 보험금 지급까지 보험업 전 영역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한화생명은 계약체결 단계에서는 성별 나이 거주지 등이 유사한 고객의 보험가입정보 질병발생빈도 노후준비 선호상품 등의 빅데이터 통계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맞춤형 가입 설계를 지원하는 피플 라이크 유 People Like you 를 활용 중이다. 아울러 위험등급별 가입한도를 일괄 적용했던 기존 언더라이팅 기준을 개선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개인별 위험률을 산출해 위험률에 따라 가입한도를 차별화했다. 우량고객의 경우 사망급부 가입한도를 최대 5배까지 확대 적용하고 있으며 입원 및 수술 급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관리 측면에서는 보험계약 체결 후 해지 가능성이 높은 고객과 민원 발생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사전에 예측하고 관리함으로써 고객 이탈 방지 및 고객만족도 제고 등 고객 맞춤형 관리에 활용 중이다. 보험금 지급 단계에서는 자동심사건과 조사대상건을 선별함으로써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했다. 또한 보험사기 위험 가능성이 높은 계약을 사전에 감지함으로써 보험사기로 인한 보험료 인상 위험으로부터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https://feelgame01.com/sports.html20171203,IT과학,서울경제,게이머들 e스포츠 중계는 인터넷방송...최선호 매체 유튜브,콘텐츠진흥원조사..상위 10위채널에 케이블TV는 2곳 그쳐 서울경제 국내 e스포츠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가 유튜브 등 인터넷방송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전국 15∼54세 남녀 1 200명에게 e스포츠 경기를 접하는 매체를 설문 조사한 결과 복수 응답 허용 ‘유튜브 웹버전’이 응답률 42.9%로 가장 많았다고 3일 밝혔다. 인기 2위 매체는 42.2%가 꼽은 케이블TV 채널인 ‘OGN’이었다. 3위는 유튜브 앱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으로 답변율이 39.2%에 달했다. 그 외 주요 답변으로는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 34.1% 네이버TV 웹버전 31.9% 아프리카TV 웹버전 22.8% 네이버TV 앱 22.1% 아프리카TV 앱 21.1% 트위치 웹버전 12.7% 카카오TV 웹버전 10.0% 등이 있다. 선호 매체 10위권 중 케이블TV는 2곳에 불과하고 나머지는 모두 인터넷방송 서비스였다. 애초 e스포츠가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케이블TV를 토대로 대중적 인기를 모았던 것과 달리 뚜렷한 ‘대세 전환’이 일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e스포츠 업계의 한 관계자는 “주 관객층이 10∼20대가 스마트폰 등의 인터넷방송 서비스로 경기를 보는 경향이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e스포츠와 인터넷방송 업계 간의 협업이 계속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https://feelgame01.com/casino.html20171205,IT과학,ZDNet Korea,카카오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 ‘1조’ 첫 돌파,7년 만에 파트너스 250배 증가해 약 4천 곳 지디넷코리아 백봉삼 기자 카카오 대표 임지훈 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출시 후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올 한 해 1천700만 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무려 80%에 달하며 이 중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메시지카드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해 카드를 꾸밀 수 있어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 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해 현재 약 4천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카카오 손동익 커머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기자들이 힘들다고 징징거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