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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사나 외모 근황
2020-02-23 17:17:49
노희용남진 조회수 10
20171201,IT과학,한국경제TV,제4회 앱쇼코리아 방문 트레이닝 서비스 홈핏 인기,한국경제TV 김태혁 PD 헬스장 갈 여건이 안된다면 현대인들은 건강 걱정을 달고 살면서도 바쁜 일상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는 것조차 힘겨워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재활훈련자나 임산부 등은 반드시 건강 관리가 필요하지만 이들을 위한 운동 인프라는 턱없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 코치가 회원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운동과 건강관리를 해주는 서비스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방문 트레이닝 플랫폼 홈핏 은 회원이 원하는 장소에 전문 트레이너가 출장 방문하여 맞춤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회원과 전문 코치를 연결시켜준다. 현재 100여 명의 코치가 선발되어 있는데 이는 방문 트레이닝 업체 가운데 최대 규모다. 요가와 필라테스 웨이트 재활·교정 전문 코치들이 몸매관리와 체형교정 산전 산후관리 통증케어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이나 가정 방문뿐만 아니라 운동·건강관리를 원하는 단체나 기업체에도 전문 코치가 직접 방문하여 강의를 진행하며 2 4인의 소규모 그룹레슨부터 5인 이상 대규모 단체 레슨까지 가능하다. 최근에는 쿠팡 티몬 그랜드힐튼호텔 기아자동차 법무부 등 여러 대기업과 정부부처에서도 홈핏을 주기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한편 홈핏은 전문 코치가 집으로 출장을 오는 서비스임에도 시중 PT센터보다 회당 1 2만원 더 저렴한 수준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방문 트레이닝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을 위해 체험료 환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홈핏을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 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 PARTY SEMINAR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사설바둑이20171206,IT과학,머니투데이,김장겸 MBC 전 사장 해임무효 가처분신청 기각,머니투데이 김민중 기자 방문진 야권 이사 3명 의사결정권 침해 등 이유 내세웠지만 법원이 불인정 서울남부지법 전경 사진제공 뉴스1 MBC 문화방송 대주주 방송문화진흥회 방문진 의 야권 추천 이사들이 김장겸 전 MBC 사장 해임 무효 를 주장하며 법원에 제기한 가처분 신청이 기각됐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 부장판사 김도형 는 방문진의 이인철 김광동 권혁철 이사가 방문진을 상대로 낸 임시이사회 결의 및 후속 결의의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을 기각했다고 6일 밝혔다. 이사들은 해당 이사회 당시 의사결정권 침해 소집절차상 하자 결의의 절차와 내용상 하자 등의 문제가 있었다며 김 전 MBC 사장 해임에 대한 효력정지를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재판부는 특히 의사결정권 침해 주장에 대해 이인철 권혁철 이사는 불가피한 사유가 없는데도 이사회에 참석하지 않았고 김광동 이사는 이사회에 참석해 반대의견을 나타내다가 스스로 퇴장했다 며 인정하지 않았다. MBC의 새 사장 최종 후보는 이우호 전 MBC 논설실장과 임흥식 전 MBC 논설위원 최승호 전 MBC PD 현 뉴스타파 PD 등이다.바닐라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대중기농어업협력재단 2017 MAMA 연계 中企 해외진출 지원,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와 연계해 국내 중소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MAMA는 CJ E M이 주관하는 아시아 음악 시상식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2014년부터 이 행사와 연계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패션·생활용품 분야 44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했다. 이중 20개 중소기업은 리갈구룡호텔에서 중화권 바이어들과 1대1 비즈니스 수출상담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는 20개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 K Beauty Collection 20 을 제작해 MAMA 관람객 등 한류팬들을 대상으로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알렸다. 홍보 영상은 아시아 10개국 740만 가구가 시청하는 tvN 아시아 채널 및 유투브 MAMA 공식 SNS 계정 및 온라인 전용관을 비롯해 시상식 공연 중간 광고에 상영된다. 또한 중소기업 홈페이지 SNS 계정 등에도 게재해 자체 마케팅에도 3개월간 활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라쿠텐 큐텐 등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내 MAMA 상품 전용관을 구축 참여 중소기업 제품들의 해외 온라인 판매를 지원한다. 이정화 협력재단 경영협력본부장은 “세계 주류 문화로 성장해가고 있는 한류 플랫폼과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개척 활동의 동반진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한류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해 가는 한편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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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