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파워보이스, 사일로 음성인식 스마트 스위치 출시
2016-04-04 18:12:05

 

[아이티데일리] 파워보이스(대표 정희석)는 음성인식 IoT 스마트 스위치 ‘SSW010P’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일로 음성인식 스마트 스위치’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어디서나 집안의 전등을 켜거나 끄고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가 예약 설정한 일정과 시간에 따라 조명기기의 스위치를 자동 제어할 수 있는 타이머 설정 기능이 있어 전등의 타이머 스위치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음성 명령으로 집안의 전등을 제어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중의 스마트 스위치를 한번에 켜고 끌 수 있는 일괄 제어 기능도 제공한다.

 

 

 

현재 출시돼 있는 IoT 기기들은 Wi-fi 설정 과정이 어렵다는 사용자의 불만이 상당히 많은 반면,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파워보이스가 특허받은 독자적 기술 ‘SoundQR(음파통신)’을 적용해 터치 한 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Wi-Fi 설정을 할 수 있다. ‘SoundQR(음파통신)’은 스마트폰 스피커를 이용해 Wi-Fi 무선공유기의 SSID와 암호 등을 소리 신호로 전송, Wi-Fi 무선공유기에 IoT 기기를 등록하는 기술이다.

 

정희석 파워보이스 대표는 “‘사일로 음성인식 IoT 스마트 스위치’와 이미 출시된 ‘사일로 IoT 스마트 스위치’, ‘사일로 IoT 스마트 플러그’와 더불어 일반 전등 및 LED등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사일로 IoT 스마트 램프(일반 전등/LED등 내장형)’, ‘SILO 스마트 멀티탭’ 등 지속적인 라인업 구축으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며 “고객의 생활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며 ‘SILO’를 통해 누구나 꿈꾸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일로 제품관련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제품인 ‘사일로 음성인식 스마트 스위치(SSW010P)’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대형 종합가전마트, 대형 할인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16년 04월 04일(월) 18:44:09      정종길 기자 gil0717@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