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SUPPORT
&PR

  • home
  • SUPPORT&PR
  •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뉴스&미디어 파워보이스. IoT 디바이스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 출시
2015-12-21 18:29:01

 

 

▲국내 음성인식 기술을 바탕으로 모바일·사물인터넷(이하 IoT) 기기 개발과 혁신적인 UI·UX 디자인 사업부문까지 확장한 파워보이스(대표이사 정희석·www.kpvoice.com)가 IoT 디바이스 브랜드 사일로(SILO)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스마트 스위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워보이스 측은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2015 KES Awards New Product' 부문을 수상했고 '2015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IFA 2015)'에서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집안내의 전등을 언제 어디에서나 켜고 끌 수 있으며, 예약 설정한 일정·시간에 따라 조명기기의 온오프(On·Off)를 제어할 수 있는 타이머 설정기능이 있어 간판 등의 타임 스위치로도 활용 가능하다.

다중 스위치를 한번에 On·Off 할 수 있는 일괄제어 등의 기능도 가지고 있다.

파워보이스 관계자는 "기존 IoT 기기들은 와이파이 등록 부분이 어렵다는 사용자의 불만이 많은 반면, 사일로 스마트 스위치는 파워보이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통신(SoundQR)을 이용해 한번의 터치로 손쉽게 등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정희석 파워보이스 대표이사는 "사일로 후속 제품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멀티플러그, 스마트 실링램프 등 라인업을 강화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갈 것"이라며 "고객의 생활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며 사일로를 통해 누구나 꿈꾸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일로 제품 관련 정보는 브랜드 홈페이지(http://oksilo.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스위치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대형마트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후속 라인업인 음성인식이 탑재된 스마트 스위치와 스마트 플러그는 1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5/12/21 12:30 송고